[영화 리뷰] 외계+ 인 1부 시청 후기!
한창 영화관에서 상영할 때는 병맛이라는 후기도 많았고, 그닥 안끌려서 안봤었는데 넷플릭스에 공개되어 한번 봐 볼까?! 하다가 재밌어서 작성하게 된 시청 후기입니당,,ㅋㅋㅋㅋ
외계+ 인은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쫒는 이들 사이에 시간이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인데요! 개봉은 2022년 7월 20일에 시리즈 중 1부를 개봉하였고, 현재는 넷플릭스에 공개되어 탑10에 오르며 다시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장르는 SF, 액션, 무협, 동양 판타지, 다크 판타지 이정도로 설명할 수 있겠습니다,,,
제 마음대로 얼렁뚱땅 줄거리를 설명해 보자면,,,
아주 오래전부터 외계인은 그들의 죄수를 인간에 몸에 가두어 왔는데 2022년 현재, 김우빈이 맡은 가드와 제2의 김우빈이라 할 수 있는 기계,,,썬더가 인간의 몸에 가두어진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며 지구에 살고 있는데,,, 중간 중간 630년 전 고려에서 엄청난 현상금이 걸린 신검을 차지하기 위해 난투극을 버리는 가운데,,, 시간의 문이 열리면서 모든 것이 바뀌기 시작한다....ㅋㅋㅋㅋㅋ 줄거리라면 줄거리라고 할 수 있는 저의 짧은 설명이에요,,, 2부를 위한 1부라는 말이 많을 정도로 진짜 수박 겉핥기 느낌이라서 제대로된 결말도 없고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막막한 영화에요,,,ㅋㅋㅋㅋㅋ봐도 이해가 될까말까한,, 그래도 시청하다보면 몰입되서 결코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시청하고 한 30분 이상 정도는 이게 뭐지,,, 싶고 요란하고 무슨 내용인지 하나도 이해가 안갔는데요!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영화 스포, 줄거리 등을 하나도 보지 않고 바로 영화를 시청해서,, 근데 시간이 갈수록 내용이 이해되고 점점 빠져들더라고요! 근데 1부라 그런지 막 이제 재밌게 보다가 끊긴 느낌,,, ㅜㅠㅠ 왜 사람들이 병맛이라고 한 지 알 것 같은,,,영화였어요.ㅋㅋㅋㅋ
내용도 신선하고 영화흐름이 다른 영화와는 다르기는 했어요!! 특히 영화 전우치를 감독, 각본하신 최동훈 영화감독님의 작품이라 그런지 대사나, 연출 등에서도 전우치스러운 느낌이 많이 나타났어요!!ㅋㅋㅋㅋ 류준열 배우님 장면에 그런 전우치스러운 장면이 많이 연출되었던 것 같고, 다들 아시겠지만,, 연기를 너무 너무 잘하세요,,, 부채에 데리고 다니는 두마리의 고양이! 우왕이 좌왕이 역할을 맡으신 신정근 배우님과 이시훈 배우님도요!! 보는 내내 우왕이 좌왕이,, 이름도 너무 귀엽고 둘이 항상 붙어다니며, 무륵인 류준열을 도와주는,,, 너무 감초역할이 찰떡이였어요ㅋㅋ 또 도사콤비로 나온 염정아 배우님이 맡으신 흑설과 조우진 배우님이 맡으신 청운이 영화 중간중간에 등장하여 지루하지 않게 재미를 주었던 거 같아요!
제 시청 후기가 조금은 횡성수설할 수 있지만,, 이게 영화 자체에요,,ㅋㅋㅋㅋ 볼 때 정말 어리둥절했기에 생생함을 담은 시청 후기였답니당... 빨리 2부가 공개되고 2부까지 봐야 내용을 확실히 이해할 수 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소재자체는 매우 신선해서 흥미롭게 본 영화입니다!! 추천해요~~ 하지만 2부가 공개된다면 1부를 또 꺼내봐야 할 것 같네요,,ㅋㅋㅋ이안 역을 맡으신 아역배우 최유리님과 김태리님 얼굴 싱크로율이,,, 진짜 너무 닮았어요,,ㅋㅋ 극 중 이안이 아주 똑똑한 것 같아요!! 시간의 문이 열리멵서 이안이가 630년 전 고려에 갇혀 살아오면서 김태리가 되어 신검을 찾고 현재로 돌아오는 내용같은데,,,,, 그러다가 끝나서 너무 너무 아쉽네요ㅜㅠㅠㅜ 그 당시에 평점은 높지 않았지만, 저처럼 넷플릭스를 통해서 보게 되어 다시 외계 +인에 대해 알게 되시는 분들이 많으셨으면 좋겠어요!! 출연하시는 배우님들도 대단하신 분들이고,, 영화 내용자체가 신선해서 묻히기에는 아까운 영화라고 생각합니당,,,!!
빨리 2부가 공개되어 2부 시청 후기를 적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ㅜㅠ 1부는 세계관을 다듬는 에피타이저 느낌이라 2부에서 메인이 시작될 거 같아요,,,!
댓글